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제도 - 서울 살고 자동차 있으면 꼭 신청 하세요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서울시 시민이 자율적으로 자동차 운행거리를 줄여 온실가스와 미세먼지 감축에 기여하면 서울시에서 감축 정도에 따라 마일리지를 제공해주는 시민실천운동 제도입니다.

 

 

신청 대상자 및 참여 안내 사항

출처 : 서울특별시청

서울시등록된 12인승 이하 비영업용 승용·승합자동차 대상

사진 촬영일이 없는 경우 업로드나 제출하는 날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가입절차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신청 방법

 

1. 구글, 다음, 네이버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또는 서울시 승용차 마일리지 홈페이지 클릭합니다.

 

2. 오른쪽 상단 빨간색 화살표 또는 네모 박스의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때 본인인증과 함께 차량번호도 확인합니다.  모두 완료하면 준회원이 됩니다.

3. 로그인한 후 주행거리 최초 등록을 클릭합니다. (가입 후 14일 이내에 신청하라고 쓰여있으니 주의)

4. 저는 이미 주행거리 최초 등록을 신청해서 나오지 않으나 네모 박스 쳐진 모자이크 된 3군데에 작성하면 됩니다.

    차량번호 입력 및 번호판 사진과 계기판 사진 파일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신청 상태 가 심사 중으로 바뀌고 관리자가 확인 후 이상 없으면 승인 상태로 바뀝니다.

 

승인 후 1년 단위로 주행거리 실적 등록에서 똑같이 번호판 사진과 계기판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주행거리에 따른

마일리지 혜택이 알아서 계산됩니다.

 

사진 촬영 및 제출요령

 

출처 : 서울특별시청

 

승용차 마일리지 제공 및 사용처 

 

주행거리 감축에 따른 최대 7만 마일리지까지 제공해주는 제도 입니다.

 

나의 마일리지 -> 마일리지 지급·사용 클릭하시면 마일리지 사용처가 나옵니다.

마일리지는 서울시 ETAX 마일리지 전환을 통해서 현금 전환이 가능합니다.

 

 

서울시에서 1년간 자동차 운행거리 감축률에 따라 마일리지를 차등으로 제공해주는 제도입니다.

본인이 서울에 등록된 차량이 있다면 우선 가입하고 1년 후 주행거리 실적 등록하셔서 마일리지 챙기시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정보는 무조건 신청해서 꼭 혜택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